고객센터

삼양소식

삼양소식 제목, 조회, 등록일을 나타낸 표
삼양그룹 큐원 ‘상쾌환’, 누적 판매량 1천만 포 돌파! Print
계열사명 삼양그룹 작성자 관리자 조회 963 등록일 2017.11.01

- 올 한 해 10개월 동안 6백만 포 판매 돌파, 성장세에 가속도 붙여
-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의 성장 견인, 3년 째 환 형태 제품 판매 1위
- 삼양그룹 차원에서 연구과제 성공사례로 시상, R&D와 마케팅 모두 탁월

 

 

삼양그룹은 삼양사(대표이사 문성환)의 큐원 ‘상쾌환’의 누적 판매량이 1천만 포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.

 

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12월 출시한 환(丸)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이다. 효모추출물, 식물혼합농축액(헛개, 창출, 산사나무열매, 칡꽃) 등 유효성분을 고농축해 숙취해소가 빠르다.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것도 강점이다. 

 

특히 올해는 10개월 동안 6백만 포 이상을 판매하며 성장세에 가속도를 붙였다. 삼양사 큐원 상쾌환 관계자는 “빠른 숙취해소를 위해 상쾌환을 찾는 소비자가 점점 늘고 있다”며 ”한 번 경험해 본 소비자의 재구매가 높다”고 상쾌환의 고속 성장 비결을 밝혔다.

 

상쾌환은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 중 3년째 부동의 1위를 유지하며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.

 

삼양사 큐원 상쾌환 관계자는 “TV광고는 물론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환 제형의 강점을 적극 알리는 등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한 결과”라며 “지속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해 브랜드 파워를 강화할 것”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.

 

한편, 큐원 상쾌환은 삼양그룹의 R&D 성과를 공유, 평가하는 ‘삼양 이노베이션R&D 페어 2017’ 행사에서 최우수 연구과제로 선정되기도 했다.

 

삼양그룹 관계자는 “기능적 우수함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긴밀히 소통해 R&D와 마케팅 모든 면에서 성공사례를 남겼다”고 선정 사유를 밝혔다.

 

큐원 상쾌환의 소비자 가격은 1포(1회분, 3그램)에 2,500원이며 가까운 편의점이나 약국, 온라인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.

이전글 삼양이노켐, KOSHA18001인증 현판식 실시 2017.11.01
다음글 창립 93주년 기념 산행 실시 2017.10.27